장승포 마전 바다지킴이, 봄맞이 해양폐기물 수거 활동 전개
장승포 마전 바다지킴이(대표 박영갑)는 지난 22일 봄을 맞이하여 장승포항 5구 일원에서 깨끗한 해양환경 조성을 위한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정화 활동은 장승포 마전 바다지킴이, 장승포동, 어촌계, 자원봉사자 등 40여 명이 깨끗한 바다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함께 참여하였으며 폐플라스틱, 폐어구, 생활 쓰레기 등을 수거하며 화사한 봄내음이 가득한 장승포항을 맞을 준비를 했다.
박영갑 대표는“봄을 맞아 깨끗한 장승포항을 만들고자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라며,“이번 정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전반에 해양 환경보호의 공감대가 형성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장승포동 관계자는“봄을 맞이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번 활동에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활동이 해양 환경보호와 정화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승포 마전 바다지킴이는 지역 해양 환경 보전과 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