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마을 고영진, 박미경 부부 '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쌀 기탁
![[크기변환]관련사진(화도마을 고영진,박미경 부부 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쌀 기탁.jpe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18153847_9ee7902b34634507ddc6c196fdde9822_n1y8.jpeg)
둔덕면 화도마을에 거주하는 고영진·박미경 부부가 지난 18일 둔덕면사무소를 찾아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백미(20kg) 47포를 기탁했다.
고영진·박미경 부부는 매년 꾸준한 나눔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으며, 오랜시간 실천해 온 이웃사랑은 주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김대성 둔덕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기탁해 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