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대 건강한태권도, 가정의 달 맞아 따뜻한 나눔 실천
원생·지도자 정성 모은 라면 기탁…고현동 희망나눔곳간 통해 취약계층 전달
![[크기변환]관련사진(한국체대 건강한태권도, 가정의 달 맞아 따뜻한 나눔 실천1).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16154121_b7034895820868f30bb2848dfe7f722a_0a2e.jpg)
고현동 소재 한국체대건강한태권도(관장 양창일)는 5월 15일 가정의 달을 맞아 원생들과 지도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준비한 라면을 고현동 주민센터에 기탁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기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원생들과 지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기부 활동에 동참하며 가족과 이웃의 소중함을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날 전달된 라면은 고현동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과 복지사각지대 등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창일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원생들과 지도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준비한 만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윤명희 고현동장은 “가정의 달에 전해진 아이들과 지도자들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온기가 되고 있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고현동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