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째 이어온 나눔, 옥포2동에 장학금 100만 원 기탁
![[크기변환]관련사진(25년째 이어온 나눔, 옥포2동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2).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15120333_dcbfb42dc340e81b9af2f38677c27837_2afn.jpg)
거제시 옥포2동에 지역 인재를 위한 뜻깊은 나눔이 이어졌다.
25년째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 온 유치운 기탁자가 최근 옥포2동 행정복지센터에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장학금은 관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부담을 겪는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사용된다.
기탁자는 “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해 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왔다고 생각한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워가는 학생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옥창성 옥포2동장은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한결같이 이어진 기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자의 소중한 마음이 학생들에게 희망과 용기로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