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1동·통장협의회, 경로당 방문 통해 어르신 공경 실천
![[크기변환]관련사진(옥포1동·통장협의회, 경로당 방문 통해 어르신 공경 실천1).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08110027_c6f01fd324344a7247b44c5288203bdb_v809.jpg)
옥포1동(동장 윤영원)과 옥포1동통장협의회(회장 장태덕)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7일 관내 경로당 4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문에서는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건강과 생활 불편사항을 살폈으며, 정성껏 준비한 수육과 떡, 과일 등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윤영원 옥포1동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방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태덕 옥포1동통장협의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기쁨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