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기부자 이청씨, 가정의 달을 맞아 나눔 실천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행복천사 제293호
![[크기변환]293_이청.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08105350_c6f01fd324344a7247b44c5288203bdb_1eqd.jpg)
이청씨는 지난 7일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이화수)에 1,004천원을 기탁해 행복천사 제293호가 되었다.
이씨는 “고현에서 구두수선을 하며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화수 이사장은 “지난 해부터 매월 정기기부와 백미 100kg 기부와 더불어 행복천사로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금은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목적사업에 잘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기부금은 거제시 기부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재단에 기탁될 예정이며 지역사회 복지증진 및 취약계층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를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36) 으로 연락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