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1동 주민자치회, 가정의 달을 맞아 성금 기탁
![[크기변환]관련사진(옥포1동 주민자치회, 가정의 달을 맞아 성금 기탁).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21085713_40fd436ac9d6b00fe111854f4a5e8bc0_ye2v.jpg)
옥포1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동근)는 20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의미로 옥포1동 희망나눔곳간에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기탁 행사는 옥포1동 주민자치회에서 옥포1동 지역주민에 기여하고자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한 차례씩 추진하고 있다.
김동근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기부는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외된 지역 이웃들에게 자그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고민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영원 옥포1동장은 “불안한 국제정세로 유가가 치솟아 모든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희망나눔곳간에 큰 힘이 되는 단비같은 기부에 감사드리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 온기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옥포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5일에 경로당, 어르신 이불 빨래 봉사를 추진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화합을 위한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