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1동 주민자치회, 가정의 달을 맞아 성금 기탁

옥포1동 주민자치회, 가정의 달을 맞아 성금 기탁

[크기변환]관련사진(옥포1동 주민자치회, 가정의 달을 맞아 성금 기탁).jpg

옥포1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동근)는 20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의미로 옥포1동 희망나눔곳간에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기탁 행사는 옥포1동 주민자치회에서 옥포1동 지역주민에 기여하고자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한 차례씩 추진하고 있다.

김동근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기부는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소외된 지역 이웃들에게 자그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고민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영원 옥포1동장은 “불안한 국제정세로 유가가 치솟아 모든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희망나눔곳간에 큰 힘이 되는 단비같은 기부에 감사드리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 온기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옥포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5일에 경로당, 어르신 이불 빨래 봉사를 추진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화합을 위한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거제시,‘거제야호!’ 열풍 이은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 SNS 이벤트 진행
거제시는 오는 26일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참여 이벤트 「흥남철수 4행시 도전하고 몽꾸 만나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