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으로 버무린 이웃사랑, 옥포2동 여성자원봉사대 반찬기탁
![[크기변환]관련사진(정성으로 버무린 이웃사랑, 옥포2동 여성자원봉사대 반찬기탁1).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16105701_0a1ae18ad44659d3e842c34a43101cfe_pt0a.jpg)
옥포2동 여성자원봉사대(대장 전미경)는 지난 15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직접 만든 열무김치와 밑반찬 3종을 옥포2동에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은 무더위로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거나 영양 관리가 필요한 취약 계층에게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옥포2동 여성자원봉사대는 평소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 지원은 물론 환경정비 활동, 취약계층 지원, 나눔 행사 참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 발전과 공동체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해오고, 특히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돌봄 활동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미경 여성자원봉사대장은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한 반찬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 곁에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옥창성 옥포2동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오신 여성자원봉사대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성자원봉사대의 따뜻한 손길과 헌신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큰 귀감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촘촘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