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로약국, 보훈의달 맞아 영양제 기부
![[크기변환]옥포로약국, 보훈의달 맞아 영양제 기부.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12113110_7e18896e6477fc0f817d26c29dbc4e22_ehmz.jpg)
옥포로약국 김일권 대표는 지난 11일 보훈의 달을 맞아 600만 원 상당의 영양제 200통을 기부했다.
옥포로 약국은 2023년부터 매년 꾸준히 영양제를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전달된 영양제는 관내 보훈단체를 통해 고령의 저소득 보훈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일권 대표는 “보훈의달을 맞아 어려운 국가보훈대상자 어르신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매년 이어지고 있는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영양제와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꼭 필요한 보훈대상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