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양동새마을부녀회, 새콤시큼 묵은지 나눔 활동 펼쳐
![[크기변환]관련사진(수양동새마을부녀회, 새콤시큼 묵은지 나눔 활동 펼쳐).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12111257_7e18896e6477fc0f817d26c29dbc4e22_sj6i.jpg)
수양동새마을부녀회(회장 전점애)는 지난 11일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로 정성껏 담가둔 묵은지 30봉지를 수양동주민센터(동장 양정순) 희망나눔 곳간에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에 기부된 묵은지는 회원들이 직접 배추를 수확한 후 오랜 시간 숙성시켜 만든 것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과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수양동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담근 묵은지가 어려운 이웃들의 식탁에 올라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수양동장 양정순은 “매년 정성 어린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묵은지는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 하겠다”고 회답했다.
한편 새마을부녀회는 평소에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있으며 특히 직접 재배한 농산물로 이웃과 정을 나누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