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택견회,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 수익금 전액 기탁

거제시택견회,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 수익금 전액 기탁

거제시택견회(회장 김선진)는 지난 4일 제5회 불우이웃돕기 자선경매 및 가족초대합동심사 행사로 얻은 수익금 전액을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에 기탁했다.

거제시택견회는 옥포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매년 효사랑나눔택견시연회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공연 및 특식을 제공하는 등의 孝를 실천하며 관내 어려운 세대를 선정하여 장학금을 지급하는 활동과 연말에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 도움을 주고자 자선경매와 바자회를 진행하여 얻은 수익금을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 전액후원하며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거제시택견회 원재영 전무는 “지난 2018년 연말에 실시된 행사는 5회째 맞는 행사로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봉사로 떡볶이, 어묵 등의 먹거리 나눔과 귀중한 물건을 경매로 판매하고, 다양한 공연과 행사를 진행하는 등의 풍성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할 기회를 만드는 시간이었다. 지속적으로 거제시택견회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단체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원진실 관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늘 노력하시는 거제시 택견회와 모든 회원분께 감사드리며, 주신 후원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용하여 후원자님들의 뜻을 잘 전달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장승포동, 제63주기 장승포 산사태 추모제 개최
거제시 장승포동(동장 김기봉)은 2026년 6월 25일 장승포 산사태 발생 제63주기를 맞아 장승포 산사태 추모비 소공원에서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한 추모제를…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