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둔 상문동, 주민자치회 기부 릴레이로 따뜻한 명절 준비

설 앞둔 상문동, 주민자치회 기부 릴레이로 따뜻한 명절 준비

관련사진(설 앞둔 상문동, 주민자치회 기부 릴레이로 따듯한 명절 준비 (1)).jpg
설 앞둔 상문동, 주민자치회 기부 릴레이로 따뜻한 명절 준비

 

상문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장준)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지난 4일 주민자치회는 취약계층 가정을 위해 김자반을 기부했으며, 여기에 더해 도움이 시급한 2세대에 각 10만 원씩 총 20만 원의 현금을 별도로 지정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명절을 앞두고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직접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한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김준오 상문동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민자치회에서 보여주신 세심한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장준 주민자치회장은 “명절만큼은 누구도 소외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 앞으로도 주민자치와 마을 공동체 활성화 활동에 힘쓰면서 우리 이웃들과 늘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기부된 물품과 지정기탁금은 상문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장승포동, 제63주기 장승포 산사태 추모제 개최
거제시 장승포동(동장 김기봉)은 2026년 6월 25일 장승포 산사태 발생 제63주기를 맞아 장승포 산사태 추모비 소공원에서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한 추모제를…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