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 새마을부녀회, 설 맞아 경로당에 떡국떡 기탁

아주동 새마을부녀회, 설 맞아 경로당에 떡국떡 기탁

관련사진(아주동 새마을부녀회, 설 맞아 경로당에 떡국떡 기탁1).JPG
아주동 새마을부녀회, 설 맞아 경로당에 떡국떡 기탁


관련사진(아주동 새마을부녀회, 설 맞아 경로당에 떡국떡 기탁2).JPG

아주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진)는 지난 4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관내 경로당 10개소에 떡국떡 40kg와 절편 10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이웃 간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새마을부녀회원들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떡국떡과 절편을 전달하며 어르신들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김영진 새마을부녀회장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문성오 아주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 어린 나눔을 실천해 주신 새마을부녀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마을부녀회는 평소에도 취약계층 지원,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허기실 기자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거제시,‘거제야호!’ 열풍 이은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 SNS 이벤트 진행
거제시는 오는 26일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참여 이벤트 「흥남철수 4행시 도전하고 몽꾸 만나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