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전기공사업 기업인 정묘회, 거제시푸드뱅크에 물품 기부(300만원 상당)

경상남도 전기공사업 기업인 정묘회(회장 김성수)는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규) 위탁기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창호)가 운영하는 거제시푸드뱅크에 취약계층 대상자에게 전달해 달라고 300만원 상당의 여성 위생용품을 기부해 주었다.
경상남도 내 거제, 합천, 의령, 창원, 양산, 김해에서 전기공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6인의 대표들로 구성된 정묘회는 2023년 여름부터 본격적인 기부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으며, 주로 취약계층이나 학대 피해자들을 위한 기부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희망 ENG 김성수 대표는 “취약계층 학생들의 어려움에 공감하여 이번 기부물품을 준비해 주었으며, 정묘회 회원 모두 여아 자녀를 두고 있어 더욱 의미 나눔 실천이 되었다” 고 전했다.
정묘회에서 기부해 준 300만원 상당의 여성 위생용품은 계층의 학생들을 위한 물품으로 기부자의 뜻에 따라 아동·청소년 이용시설과 생활시설에 골고루 전달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는 취약계층에 꼭 필요한 물품을 기부해 주신 정묘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거제시푸드뱅크를 통하여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 되기를 기대하며 나눔 활동뿐 아니라 다각적 복지 실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노력하겠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