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율관리어업 거제시연합회, 둔덕면에 장학금 전달

한국자율관리어업 거제시연합회, 둔덕면에 장학금 전달

[크기변환]2-2. 관련사진((사)한국자율관리어업 거제시연합회, 둔덕면에 장학금 전달 1).jpg

(사)한국자율관리어업 거제시연합회(회장 안승철)가 지난 6일 둔덕면 관내의 어려운 학생에게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승철 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연합회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성현 둔덕면장은 “둔덕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연합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기탁된 장학금은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하였고, 장학금을 전달받는 학생에게는 “열심히 공부해서 고향으로 돌아와 고향의 살리는 휼륭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을 부탁 했다.

한편, (사)한국자율관리어업 거제시연합회는 비영리단체로 어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하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