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한입수학학원 학부모 및 원아 일동, 연말맞이 나눔 실천

상문동 한입수학학원 학부모 및 원아 일동, 연말맞이 나눔 실천

[크기변환]1-2. 관련사진(상문동 한입수학학원 학부모 및 원아 일동, 연말맞이 나눔 실천 1).jpg

혼란스러운 대내외적 여건으로 어느 때보다 꽁꽁 얼어붙은 연말이지만 상문동은 주민들의 기부 릴레이로 사랑의 온도가 쑥쑥 올라간다.

30일 오전 상문동 소재 한입수학학원 서주량원장과 삼룡초 2학년 최다솜 학생이 상문동주민센터를 방문해 기부금 31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한입수학학원 크리스마스 행사 수익금 30만원과 최다솜 학생이 용돈 1만원을 모아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기부하여 상문동 주민복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주량 원장은 “우리 아이들이 이웃을 돕고 사랑을 나누며 더불어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학부모님들과 원아들의 뜻을 모아 기부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천식 상문동장은 “정성껏 마련한 기부금과 함께 아이들의 소중하고 따뜻한 사랑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은 내년 1월 말까지,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후원금은 연중 모금하며 상문동 주민센터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