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성지중학교, 학생·학부모 일동, 사랑의 라면 나눔 실천

옥포성지중학교, 학생·학부모 일동, 사랑의 라면 나눔 실천

모두가 따뜻한 연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크기변환]11-2. 관련사진(옥포성지중학교 학생·학부모 일동, 사랑의 라면 나눔 실천 1).jpg

옥포1동(동장 남수미)은 옥포성지중학교(교장 최학성) 학생들과 학부모로부터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라면 20박스(6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탁받은 라면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고자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했으며, 모여진 정성이 관내 3개소 주민센터에 전달되어 나눔에 더욱 큰 의미를 더했다.

최학성 교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좋은 뜻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온정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이에 남수미 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옥포성지중학교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 날 전달받은 물품은 옥포1동 희망나눔 곳간에 비치되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