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사등면 성포교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거제시 사등면 성포교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크기변환]4-2. 관련사진(거제시 사등면 성포교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1).jpg

거제시 사등면 성포교회(담임목사 권오상)는 11일 사등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나누고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성포교회 성도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성금으로 내 고장 사등면에 소외된 이웃을 돕자는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담았다.

권오상 담임목사는 “내 고장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정순 사등면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성금은 사등면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거제시희망복지재단 행복디딤돌 계좌로 입금되어 사등면 취약계층의 복지특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