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 대우병원에 헌혈증 766매 기증

거제대학교, 대우병원에 헌혈증 766매 기증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는 12일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한 헌혈인구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대우병원에 헌혈증 766매를 기증했다.

이날 거제대학교 사회봉사센터장(김새봄)과 헌혈증을 기부한 학생대표들이 진대호 대우병원장에게 헌혈증을 전달했다.

이번에 학교가 기증한 헌혈증은 거제대학교 사회봉사센터가 2008년부터 상시적으로 재학생과 교직원들에게 기증받아온 수량 전체이다.

김새봄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국적인 혈액수급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거제대학교 구성원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거제대학교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프로그램 시행으로 대학의 사회봉사 기능과 책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거제대학교 사회봉사센터는 매년 정기적으로 단체 헌혈봉사활동을 실시해오고 있으며, 오는 5월 21일에는 거제지역자활센터와 함께 저소득층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 열무김치 나누기」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 YS 재임 기간 자료 ‘디지털 유산화’
김영삼대통령 기록전시관 전경 고(故) 김영삼 전 대통령 재임 시절 발자취를 기록한 아날로그 자료들이 디지털 유산으로 다시금 탈바꿈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김영삼대…
거제시, V.O.S.박지헌‧조성모 초청 힐링콘서트 개최
거제시가 오는 12월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새로 단장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이야기꽃,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거제, 새로운 희망을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