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덕면 유지마을 반강웅 씨 백미 22포 기탁

둔덕면 유지마을 반강웅 씨 백미 22포 기탁

거제시 둔덕면 유지마을 반강웅(78세)씨는 지난 14일 둔덕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경로당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10kg) 22포를 기탁했다.

반강웅 씨는 20여 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해마다 사랑의 쌀을 기부해 지역사회 내 귀감이 되고 있다.

반강웅 씨는 “고향의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나눔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공경하면서 고향을 지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형운 둔덕면장은 “늘 한결같은 사랑으로 매년 여러 곳에 사랑의 온정을 전해 주신 반강웅 씨에게 감사를 전한다. 나눔 문화 확산의 계기를 마련하고 서로 돕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크리스마스의 기적' 역사 품은 새 명소 탄생
6·25전쟁 당시 흥남철수작전의 감동적인 인도주의 정신을 기리는 거제 흥남철수기념공원이 문을 열었다. 거제시는 26일 오전 장승포동 흥남철수기념공원 광장에서 국가유공자와 참전용사,…
SBS 새 금토드라마 '김부장' 거제서 촬영…명소 전국 안방에 알린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김부장'이 거제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돼 전국 시청자들에게 거제의 매력을 선보인다. '김부장'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10부작 복…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