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국통신프리텔 중앙대리점, 6·25참전유공자에 선풍기 기부
![[크기변환]관련사진(KT 한국통신프리텔 중앙대리점, 6·25참전유공자에 선풍기 기부).pn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23112543_6bbff3be7cac637403cfb0fcfec21dd3_6lwy.png)
KT 한국통신프리텔 중앙대리점(대표 김유곤)은 지난 19일 거제시 보훈회관을 방문해 6·25참전유공자회 거제시지회에 200만 원 상당의 탁상용 선풍기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앞두고 고령의 6·25참전유공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시원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김유곤 대표는 “부친께서 생전에 참전 어르신들께 식사를 대접하며 각별한 인연을 이어오셨다”며 “지난해 부모님을 모두 여읜 뒤 부모님의 뜻을 이어 나라를 지켜주신 호국영웅들께 감사의 마음을 꾸준히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오는 6·25전쟁 제76주년 기념행사에서도 커피트럭을 운영해 행사 참석자들에게 커피와 음료, 생수를 제공하며 보훈문화 확산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6·25참전유공자회 거제시지회 관계자는 “참전유공자들을 잊지 않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유곤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 물품은 참전용사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