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면 자연보호협의회, 분리배출 캠페인 및 환경정비 활동 실시

연초면 자연보호협의회, 분리배출 캠페인 및 환경정비 활동 실시

[크기변환]관련사진(연초면 자연보호협의회 분리배출 캠페인 및 환경정비 활동 실시3).jpeg

연초면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영찬)는 지난 7일 연초면사무소와 아우름센터, 농협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올바른 쓰레기 배출 문화 정착을 위한 생활폐기물 분리배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무분별한 쓰레기 배출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를 예방하고, 분리배출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여 쾌적한 연초면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회원들은 시민들에게 종량제봉투와 올바른 분리배출 안내문을 배부하며 재활용과 일반쓰레기를 구분하여 배출하고 일반쓰레기 배출 시 종량제봉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독려하였다. 또한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삼봉산 등산로에 방치되어 있던 폐기물들을 수거하며 환경정비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김영찬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작은 실천이 모여 쾌적한 연초면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추진했다.”라며 “주민들께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올바른 분리배출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옥연 연초면장은 “환경 보호를 위해 솔선수범해주신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행정에서도 깨끗한 연초면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거제시,‘거제야호!’ 열풍 이은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 SNS 이벤트 진행
거제시는 오는 26일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참여 이벤트 「흥남철수 4행시 도전하고 몽꾸 만나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