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목면 주민자치회,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장목면 주민자치회,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크기변환]관련사진(장목면 주민자치회,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3).jpeg
장목면 주민자치회는 교통안전 캠페인 펼쳤다.

 

장목면 주민자치회(회장 박영길)는 14일 오전 장목면 일대 주요 도로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며 지역 주민들의 안전의식 제고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회 위원 10여 명이 참여해 출근 시간대 차량 통행이 많은 구간을 중심으로 안전운전과 보행자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펼쳤다. 특히 보행자 통행이 잦은 구간에서는 운전자들의 서행과 일시정지를 유도하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계도활동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착한 운전! 안전 보행! 나부터 지금부터!’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도로변에서 캠페인을 전개하며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에게 교통안전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박영길 회장은 “교통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작은 실천이 큰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만큼 주민들과 함께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안전한 장목면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형엽 장목면장은 “주민자치회가 중심이 되어 지역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장승포동, 제63주기 장승포 산사태 추모제 개최
거제시 장승포동(동장 김기봉)은 2026년 6월 25일 장승포 산사태 발생 제63주기를 맞아 장승포 산사태 추모비 소공원에서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한 추모제를…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