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평포레나어린이집, 사랑의 라면 75봉지 기부

장평포레나어린이집, 사랑의 라면 75봉지 기부

[크기변환]6-2. 관련사진(장평포레나어린이집, 사랑의 라면 75봉지 기부 1).jpg

장평동 소재 장평포레나어린이집(원장 김나연)은 7일 사랑의 라면 75봉지를 이웃돕기 물품으로 희망나눔곳간에 기부했다.

김나연 원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우리 어린이집 원생들이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각 가정에서 원생들이 자기가 좋아하는 라면을 기부하는 기쁨을 느꼈다.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활동과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라면 전달식에서 한 어린이는 본인이 좋아하는 ‘멸치 칼국수’를 꼭 기부하겠다며 야무진 포부를 다지며 촬영 포즈를 취해 훈훈한 사랑의 라면 전달식이 이루어졌다.

정경규 장평동장은 “아이들에게 어린 시절부터 나눔이 몸에 베일 수 있도록 참여의 장을 마련해준 장평포레나어린이집에 감사하다”라며, “기부하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구를 지원하는 데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같은 날 오전 겨울 장평동 희망나눔곳간에는 황금 돼지 저금통에 모은 동전을 기부하는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들이 채워지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