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 사랑봉사단, 따뜻한 선행 이어져

아주동 사랑봉사단, 따뜻한 선행 이어져

[크기변환]6-2. 관련사진(아주동 사랑봉사단, 따뜻한 선행 이어져).jpg

아주동의 작은 봉사단체 ‘사랑봉사단’의 한끼 나눔 봉사가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다. 지난 12일 아주동 사랑봉사단은 마린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 내 어르신을 찾아 따뜻한 식사를 대접했다.

아주동 사랑봉사단은 회원 5명으로 이루어진 작은 봉사단체로 올해부터 매달 관내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 날 자리에 오신 8명의 어르신들은 갖가지 나물이 들어간 비빔밥에 시락국과 호박전, 고등어조림, 두부구이 등 정성이 들어간 점심식사를 마치고, 노래도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이렇게 경로당을 방문하여 직접 해 준 요리로 오랜만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환규 아주동장은 “단순히 일회성에 그치는 봉사가 아니라 꾸준하게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랑봉사단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관내 노년층 가구과 취약계층 등 따뜻한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기실 기자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