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1동 통장협의회, 희망2025 나눔캠페인 기부 참여

옥포1동 통장협의회, 희망2025 나눔캠페인 기부 참여

[크기변환]8-2. 관련사진(옥포1동 통장협의회, 희망2025 나눔캠페인 기부 참여).jpg

거제시 옥포1동(동장 남수미)에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연일 이어지며 사랑의 온도를 꾸준히 올리고 있다.

옥포1동 통장협의회(회장 신외순, 이하 협의회)는 12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마음을 모아 성금 30만 원을 옥포1동주민센터에 기부했다.

협의회는 평소 지역 내 주민들의 어려움을 신속히 파악해 해결책을 찾아내고,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발굴해 행정에 연계하는 등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협의회 회원들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옥포1동을 만들기 위해 협의회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수미 동장은 “다방면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협의회 회원님들의 온정을 꼭 필요한 가구에 전달하겠다” 답했다.

한편, 이 날 전달받은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한부모가족 등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