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 연말맞이 김치 나눔

상문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 연말맞이 김치 나눔

[크기변환]4-2. 관련사진(상문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 연말맞이 김치 나눔 1).jpg

상문동 새마을부녀회와 협의회(회장 한옥주, 박외태)는 12일 상문동 희망나눔곳간에 김치 10박스를 기탁했다.

상문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밑반찬 지원 및 김장나눔 행사, 환경정화 활동 등을 통해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연말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김치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옥주 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천식 상문동장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따듯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행복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새마을부녀회와 협의회의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