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션, 방산분야 인재 채용으로 해외시장 공략 나선다
방산분야 연구개발, 설계, 영업 등 다양한 직무에서 경력직 채용
우수인재 영입 통한 초격차 방산 역량으로 K-방산 수출 선도
우수인재 영입 통한 초격차 방산 역량으로 K-방산 수출 선도
한화오션(대표이사 권혁웅 부회장)이 글로벌 해양방산 시장 공략을 위해 방산분야 인재 채용에 나선다.
연구개발, 설계 등 기술분야를 비롯해 해외영업, 사업관리, 사업개발/전략, 구매 등 방산분야 다양한 직무에서 경력직 채용을 통해 우수 인력을 대거 영입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화오션은 지난해 유상증자를 통해 조달한 자금으로 해양방산 해외 생산거점 확보와 함정전용 최신 건조설비 신축 등에 투자해 함정 분야에서 글로벌 수준의 ‘초격차 방산’ 솔루션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더불어 이번 채용으로 방산분야 우수인재까지 확보해 해외시장 공략을 보다 가속화하고 K-방산 수출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지난 3월1일부터 한화그룹 공식채용사이트'한화인(https://www.hanwhain.com)'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고 있다. 모든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이후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한화오션은 2023년 5월 한화그룹 편입 이후 울산급 호위함 배치-Ⅲ5, 6번함 건조사업에 이어3600t급 중형잠수함 장보고-Ⅲ 배치Ⅱ3번함 건조사업까지 연달아 수주에 성공했으며, 향후 폴란드·캐나다 잠수함 등 해외 수주에도 박차를 가하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