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청춘다락 10월 프로그램 참여 청년 모집

거제시, 청춘다락 10월 프로그램 참여 청년 모집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청년들에게 건전한 취미활동을 제공해 청년들의 문화·여가생활을 도모하고자 청춘다락 10월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12월까지 진행 예정인 청춘다락 프로그램은 레진아트공예(토탈공예지도사 이희영), 아로마 힐링수업(현. 센츄대표 이기쁨), 라탄 등공예(현. 이응 대표 김수견) 3개 프로그램이다.

매월 총 30명의 청년을 선정해 월 4회 운영, 수강료 및 재료비 전액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거제시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거제시 홈페이지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E-mai)l 접수하며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청춘다락(☎055-633-7705) 또는 시정혁신담당관 청년정책팀(☎055-639-3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청년커뮤니티 문화공간인 ‘청춘다락’은 청년친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상문동 행복누림문화센터 옥상공간(4층)을 활용해 조성됐으며, 지난 9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시 7: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 YS 재임 기간 자료 ‘디지털 유산화’
김영삼대통령 기록전시관 전경 고(故) 김영삼 전 대통령 재임 시절 발자취를 기록한 아날로그 자료들이 디지털 유산으로 다시금 탈바꿈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김영삼대…
거제시, V.O.S.박지헌‧조성모 초청 힐링콘서트 개최
거제시가 오는 12월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새로 단장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이야기꽃,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거제, 새로운 희망을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