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설 명절 맞이 조명시설 특별 점검 추진

거제시, 설 명절 맞이 조명시설 특별 점검 추진

거제시청전경사진.jpg

거제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오는 8일부터 3주간 주요 도로변에 설치된 가로·보안등 시설물 특별 점검 및 정비에 나선다.

이번 점검 대상은 관내에 설치된 가로(보안)등 17,743등을 대상으로 특별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건설지원과 조명관리팀을 비롯해 각 면·동 담당자를 점검반으로 구성해 지역 주요 국도, 교차로, 마을 안길 등 가로·보안등에 대한 점·소등 정상 작동, 노후 상태 및 누전차단기 작동 여부 등을 중점으로 점검한다.

점검을 통해 이상이 발견된 시설물에 대해서는 설 연휴 전까지 정비를 마칠 예정이다.

김성기 건설지원과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고향 방문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가로·보안등 안전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로·보안등 고장 발견시 거제시청 건설지원과 조명관리팀(☏055-639-3120)으로 연락하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