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주민참여예산사업 공모 시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주민참여예산사업 공모 시상

조선해양문화관 외부 전기 콘센트 박스 설치 사업 등 10건 선정


[크기변환]고객참여경영 우수 활동자 시상.jpg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이하 공사)는 지난 27일 사장실에서 2024년 주민참여예산사업 제안 공모 시상식을 했다.

공사는 투명하고 민주적인 경영 체제를 확립하고자 올해 상반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주민참여예산 제안 사업을 접수했다.

접수된 제안에 대해 필요성과 공공성 등 7개 평가 기준으로 심사해 최우수 1건, 우수 1건, 장려 2건, 격려 6건 등 총 10건의 제안을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조선해양문화관 외부 전기 콘센트 박스 설치 사업’을 제안한 장은경 씨가 최우수 제안자로 뽑혀 상금(거제사랑상품권)을 받았다.

이 사업은 조선해양문화관이 지역 상생을 위한 공공자원 개방 때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채택됐다.

정연송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