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거제 11대 명산 완등 인증어플 ‘거제 산타GO’ 개발용역 최종 보고회 개최

거제시, 거제 11대 명산 완등 인증어플 ‘거제 산타GO’ 개발용역 최종 보고회 개최

[크기변환]관련사진(거제 11대 명산 완등 인증 어플 _거제 산타GO_ 개발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2).jpg

거제시는 지난 3일 거제 시청 소회의실에서 ‘거제 11대 명산 완등 인증 어플 개발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용역은 11대 명산 등산을 통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거제시의 차별화된 앱 개발을 위한 것으로, 이날 보고회는 정석원 거제 부시장을 비롯해 관련 부서 공무원,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용역사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최종 보고회는 △어플 주요 기능 설명과 수정사항, △등반 인증 방법과 완등 리워드 제공, △어플 내 관광 정보 제공을 통한 활용성 제고, △향후 정식 서비스 계획,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보고회에서는 어플을 이용한 11대 명산 등반 인증 및 관광 활성화 전략에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주요 논의 사항으로는 등산 이용객에게 관광 정보 제공을 통한 지역 관광 활성화 방안과 향후 운영 계획을 다뤘다.

정석원 거제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용역을 통해 완성된 11대 명산 등반 인증 어플이 단발성 이용에 그치지 않도록 관련 부서가 적극적으로 협업해 신규 가입자를 유치하고 사람들이 지속적인 이용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나가자”고 당부했다.

거제시는 최종보고회에서 나온 의견을 검토·보완해 내년 1월부터 명산 완등 인증 어플을 정식 운영할 계획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올해의 시각 예술가를 찾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상임이사 김준성)은 오는 2월 17일(월)부터 3월 4일(화)까지 2025년 지역작가 초대전의 선정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5년 거제시문화예술…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