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택시운수종사자 대상 친절교육 실시
거제시는 지난 11월 25일부터 26일 양일간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컨벤션홀에서 관내 전체 택시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외부 전문 고객서비스(CS)강사를 초빙해 택시운수종사자로서 갖춰야 할 고객응대 요령, 친절마인드 향상기법 및 장애인식 교육을 실시했으며, 교육 후에는 문화 공연으로 그동안의 업무 피로를 해소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거제시는 택시 승객 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 운수종사자에게 휴대하기 편리한 ‘택시매뉴얼’을 제작․배부했으며, 택시 차량 내에 휴대하며 고객 응대 요령을 수시로 참고해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정석원 권한대행은 “이번 교육을 통해 택시 승객들에 대한 친절마인드와 서비스 수준을 높여 택시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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