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 요트팀, 제4회 여수시장배 요트대회 준우승

거제시청 요트팀, 제4회 여수시장배 요트대회 준우승

거제시청 요트팀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전남 여수시 이순신마리나 인근 해역에서 열린 제4회 여수시장배 요트대회에서 ORC급(요트 전문인) 킬보트 레이스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1996년 창단되어 각종 요트대회에서 꾸준한 성적을 올리며 블루시티 거제, 해양관광 도시 거제를 널리 알리고 있는 거제시청 요트팀은 49ER급에 박병기(감독 겸 선수), 윤해광, 레이저급에 김호곤, 470급에 정동운, 문성준, RS-X급에 김형권 선수가 활약하고 있다.

한편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는 총 10개의 메달이 있으며 거제시청 요트팀의 470급에서 정동운, 문성준 선수는 국가대표에 선발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병기 거제시청 요트팀 감독은 “비록 비인기 종목이지만 열심히 훈련해서 해양관광도시 거제를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