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식물원 ‘한국관광 100선’선정

거제식물원 ‘한국관광 100선’선정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100대 관광명소

[크기변환]3-2. 관련사진(거제식물원 ‘한국관광 100선’ 선정 1).jpg

거제시(권한대행 정석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우수 관광지 및 관광자원을 2년마다 선정하는 ‘2025-2026 한국관광 100선’에 ‘거제식물원’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관광 100선’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2년에 한 번씩 국내 대표 관광지 100곳을 선정·홍보하는 사업으로 2013년부터 총 7회째이며,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도 가봐야 할 관광지로 ‘한국관광 100선’을 홍보하고 있다.

거제 식물원은 거제시의 대표적인 가족 친화 관광지로, 사계절 내내 다양한 테마 정원과 이국적인 식물들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특히 최근 전면 리뉴얼된 정글타워는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인기 명소로, 온 가족이 짜릿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거제시 대표 축제인 섬꽃 축제 기간에는 화려한 국화 꽃들이 어우러져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박경도 관광과장은 “입학이 까다로운 한국관광 100선에 거제식물원이 선정되어 무척 기쁘다. 내국민은 물론이고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에게 소개할 만한 대표 관광지에 거제시의 식물원이 선정됐으니,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관광의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올해의 시각 예술가를 찾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상임이사 김준성)은 오는 2월 17일(월)부터 3월 4일(화)까지 2025년 지역작가 초대전의 선정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5년 거제시문화예술…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