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신협 두손모아봉사단, 아주동 내곡경로당 성금 전달

아주신협 두손모아봉사단, 아주동 내곡경로당 성금 전달

아주동에 연말연시를 맞아  훈훈한 정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일 아주내곡경로당(옥갑근)은 아주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경로당 어르신들의 쌈짓돈을 한푼 두푼 모아 현금 10만 원을 기부하였다. 옥갑근 노인회장은 작은 정성이 추운 겨울을 녹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24일에는 아주신협 두손모아봉사단(단장 하태봉)에서 140만 원 상당의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하태봉 단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하며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기부의 뜻을 밝혔다.

최석호 아주동장은 경기가 어렵지만,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기부에 앞장서는 이웃들이 있어 큰 힘이 되고 있다.”면서 정성을 담아 기탁해준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