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와 합동 해외 현장마케팅 추진

경상남도와 합동 해외 현장마케팅 추진

来美丽的巨济岛玩吧! (아름다운 거제도로 놀러오세요!)

[크기변환]6-2. 관련사진(경상남도와 합동 해외 현장마케팅 추진 1).jpeg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對중국 관광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자체브랜드 및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경남도와 협업하여 중국 상하이에서 6월 21일, 22일 양일간 ‘경남도·시군 합동 해외 현장마케팅’을 추진했다.

21일 개최된 ‘경남 관광 로드쇼 IN 상하이’는 현지 여행업계, 유관기관 등 80여 명을 대상으로 관광상품·콘텐츠를 소개하고 상담데스크를 운영하는 등 양국 관광 네트워킹의 장으로 작용했다.

22일 열린 ‘경남여행 페스타 – 경남에 빠지다’는 관광 팝업존·홍보부스·체험 프로그램·SNS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대면 홍보를 실시하여 중국인 관광객의 거제시 방문을 유도하였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합동 현장마케팅을 통해 거제에 대한 현지 화제성을 제고하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활동에 대한 역량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방한시장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관광마케팅 활동을 실시하여 거제의 인지도 강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 YS 재임 기간 자료 ‘디지털 유산화’
김영삼대통령 기록전시관 전경 고(故) 김영삼 전 대통령 재임 시절 발자취를 기록한 아날로그 자료들이 디지털 유산으로 다시금 탈바꿈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김영삼대…
거제시, V.O.S.박지헌‧조성모 초청 힐링콘서트 개최
거제시가 오는 12월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새로 단장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이야기꽃,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거제, 새로운 희망을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