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2019년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회의 개최

거제시, 2019년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회의 개최

거제시는 지난 17일 시청 2층 참여실에서 학교폭력 근절 및 예방을 위한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학교폭력대책지역협의회는 허동식 거제부시장을 위원장으로 거제시의회, 거제경찰서, 거제교육지원청 관계자 및 초·중등교장협의회장 등 청소년 육성 및 학교폭력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규 위원 위촉과 거제시, 거제교육지원청, 거제경찰서 각 기관별 담당자들이 학교폭력대책 추진 실적을 보고했고, 3개 기관 외 위원들이 기관별 사업에 대한 질의와 학교폭력 예방 사업에 대해 제안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학교폭력 문제는 학생, 학부모, 학교, 지자체, 경찰, 시민사회단체 등이 함께 대응해 나가고, 상호 긴밀한 협업과 정보교류 등이 필요하다는 데에 의견을 모았다.

허동식 위원장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관계기관의 협업을 강화해 나가겠다”며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 역할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