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드림스타트, 가족 뮤지컬 공연 관람
거제시 드림스타트(시장 박종우)에서는 지난 10일, 거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사례관리 아동 및 가족 144명이 참여하여 가족 뮤지컬 공연 관람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뮤지컬 관람은 여가활동 기회가 부족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가족관계 향상 및 정서 발달에 도움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이날 공연 된 ‘산타와 빈 양말’은 세계적 베스트셀러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크리스마스 대표 가족 뮤지컬로 관람객들에게 화려한 춤과 볼거리를 선사하였다.
공연을 관람한 한 부모는 “드림스타트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처음으로 뮤지컬을 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공연 내내 경쾌한 캐럴에 맞춰 손뼉 치고 노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서미경 아동돌봄과장은 “가족과 함께한 이번 뮤지컬 관람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은 물론 가족 간 유대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가족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취약계층 아동들의 문화적 소외감 해소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거제시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와 보건·복지·교육·보육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타 문의는 거제시 드림스타트(☎055-639-3752)로 연락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