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정 LED 전등 교체사업‘사랑의 빛드림(dream)’실시
능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재규, 김승희)는 지난 18일 관내 취약계층 3가구를 대상으로 저소득 가정 LED 전등 교체‘사랑의 빛드림(dream)’사업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각 세대를 방문해 낡고 오래된 등을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LED 전등으로 교체하여, 전기요금의 부담을 줄이고 시력이 좋지 않은 어르신들의 생활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LED전등 교체를 받은 한 어르신은 “안방에 전기가 아예 들어오지 않아 어두워서 불편했는데, 전기도 점검해주고 등도 교체해줘서 너무 좋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승희 민간위원장은“어둡고 오래된 전등을 밝고 환한 LED전등으로 교체해주니, 마음까지 환해지는 기분이 들고, 어르신들이 안전한 일상 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역자원 연계활동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재규 능포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봉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봉사해주신 분들의 마음을 생각하면서 능포동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