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도 1018호선(여차~홍포구간) 전면 통행금지

지방도 1018호선(여차~홍포구간) 전면 통행금지

여차~홍포구간 지방도 1018호선 배수로 정비공사 실시

1-3. 통행제한 구간 위치도(여차~홍포구간).png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오는 10월 13일부터 지방도 1018호선 여차~홍포 구간에 대해 전면 통행금지 조치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구간은 현재 배수로 정비공사가 진행 중이다.

이 공사는 지난해 12월 착공됐으나, 여름철 성수기 관광객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3개월간 중단되었으며, 이번에 공사를 재개하면서 조속한 마무리를 위해 통행을 전면 차단하게 됐다.

이번 공사는 지방도 1018호선 재해 예방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인근 마을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기도 하다. 거제시 도로과는 공사 기간 동안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원활한 시공을 위해 전면 통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약 20일 이내에 포장 공사까지 완료할 계획이며, 최대한 공사 기간을 단축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통행금지로 인한 불편이 예상되지만, 공사 기간 단축과 안전 확보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며, “사업을 신속히 마무리해 보다 안전한 도로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시는 앞으로도 주민 안전과 재해 예방을 최우선으로 삼아 도로 정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