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자율방재단과 합동 무더위쉼터 점검 및 농경지 예찰

상문동, 자율방재단과 합동 무더위쉼터 점검 및 농경지 예찰

[크기변환]6-2. 관련사진(상문동, 자율방재단과 합동 무더위쉼터 점검 및 농경지 예찰).jpg

지속되는 폭염특보에 따라 지난 8일 상문동(동장 이수명) 직원들과 자율방재단(단장 김용권)이 합동하여 무더위쉼터 점검 및 농경지 예찰에 나섰다.

이날 무더위쉼터로 지정된 삼거마을과 문동마을 경로당을 방문하여 냉방 기구 정상 작동 여부 및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였으며, 폭염 대비 건강 수칙을 안내하였다. 또한 폭염 취약 시간대 인근의 농경지를 예찰하여 야외 작업자 유무를 집중적으로 점검하였다.

이수명 상문동장은 “지속되는 폭염특보로 인해 전국적으로 인명피해가 속출하고 있다”며 “특히 고령 농업인들의 온열질환 발생이 많은 상황으로 주간에는 야외 활동을 삼가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시립도서관, 양성평등 뮤지컬 공연 성료
거제시 시립도서관(시장 변광용)이 11월 7일에 개최한 양성평등 뮤지컬 「엘리야와 소중한 친구들」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공연은 관내 어린이들로 하여금 성평등 의식을 함양…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