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새해의 시작, 거제시 2025년 시무식 개최

희망찬 새해의 시작, 거제시 2025년 시무식 개최

[크기변환]1-4. 관련사진(희망찬 새해의 시작, 거제시 2025년 시무식 개최 3).jpg
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정석원

 

거제시(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정석원)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무식을 개최하며 새해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 날 행사는 경상남도 친절공무원 경연대회 우수사례 발표, 새해 희망 영상 시청, 신년사 순으로 진행됐다.

경상남도 친절공무원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장목면 정재우 팀장은 ‘같이와 가치의 실천, 틀림과 다름의 이해’란 제목으로 장애인을 대하는 공직자의 친절한 자세와 실천 사례를 발표해 깊은 감동을 줬다.

새해 희망 영상에서는 거제시 캐릭터인 ‘몽꾸’가 등장해 거제시와 직원들의 2025년 신년 운세를 유쾌하게 소개하며 참석자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정석원 시장 권한대행은 신년사에서 “거제시가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2년 연속 2등급을 달성한 것은 공직자 모두가 시민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2025년은 시민 행복을 시정 최우선 가치로 삼아더 나은 변화, 시민과 함께하는 미래 100년을 위해 힘차게 나아가자”고 말했다.

[크기변환]1-2. 관련사진(희망찬 새해의 시작, 거제시 2025년 시무식 개최 1).jpg

행사는 간부공무원과의 새해 인사를 끝으로 마무리됐으며, 참석자들에게 복호두를 나누며 한 해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