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거제 섬&섬길ㆍ남파랑길 전국걷기축제!’ 열띤 홍보 펼쳐
거제시는 지난 9일과 10일, 11월 16일(토) 개최되는 ‘거제 섬&섬길?남파랑길 전국걷기축제’를 홍보하기 위한 활동을 펼쳤다.
9일(토)에는 제5회 거제시 자전거 대행진 행사가 개최된 거제시청 광장을 시작으로 웰빙공원(고현), 옥포수변공원, 옥포중앙공원 등 각종 문화행사가 열리는 다중밀집지역을 중심으로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10일(일)에는 스포츠 행사가 개최되는 옥포시립테니스장, 거제시 종합운동장 및 고현교회 일원에서 홍보를 이어갔다.
이번 홍보활동에는 홍보물품ㆍ축제리플릿 등을 배부하였으며 이동식(차량) 관광안내소를 활용하여 거제 섬&섬길과 남파랑길 대표코스의 아룸다움을 담은 축제홍보동영상도 상영하여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전국걷기축제는 주행사장인 옥포항 수변공원에 집결하여 개막식을 개최하고 사전접수(11월 13일(수)한) 또는 현장접수(옥포구간 한정)를 한 5개 코스로 이동하여 걷기 행사를 진행하며, 17시부터는 주행사장에서 초대가수 한혜진, 프로공연팀 비스타, 딴따라패밀리, 찰스밴드와 지역공연팀의 신나는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걷기축제 참가자에 한하여 주관사인 ㈜국제신문에서 제공하는 전기자동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 주중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이 주어진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