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김두호 거제시장 예비후보 후원회 결성

〔선거〕 김두호 거제시장 예비후보 후원회 결성

후원회장에 이기우 경인방송 대표이사

[크기변환]김두호 후원회1.jpg

4.2 거제시장 재선거에 무소속 후보로 출마한 김두호 예비후보의 후원회가 결성됐다. 후원회 사무소는 상동동 번화가 쪽인 거제시 상동동 226-3 일원에 설치됐다.

후원회장은 거제시 연초면 출신 이기우 전 교육부 차관이 맡았다. 이기우 후원회장은 현재 경인방송 대표이사를 맡고 있고, 2020년 거제시 국회의원 선거 당시 민주당 예비후보로 출마한 경력이 있다. 풍부한 행정 경험과 리더십으로 김 예비후보의 선거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재선 시의원으로 활동중인 김 예비후보는 앞서 지난 6일 선관위 등록을 마치고 거제시 곳곳을 누비벼 선거운동을 본격화한 상태다.

‘실력 있는 거제시장 적임자’를 슬로건으로 내건 그는 의정활동 중 하나인 ‘섬앤섬길 리모델링 및 고도화 방안’을 기고 형태로 지역언론에 최근 발표하기도 했다.

김 예비후보는 제8대 거제시의회 경제관광위원장, 제9대 후반기 거제시 부의장에 선출돼 왕성한 의정활동을 해왔다.

그는 “재선 시의원으로서 시민들의 목소리와 요구에 귀 기울이고 문제 해결 및 민원 해결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선거운동 을 통해 거제 시민들에게 거제시를 이끌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을 확신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올해의 시각 예술가를 찾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상임이사 김준성)은 오는 2월 17일(월)부터 3월 4일(화)까지 2025년 지역작가 초대전의 선정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5년 거제시문화예술…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