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의회,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거제시의회,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거제시의회(의장 옥영문)는 2월 1일 설 명절을 맞아 반야원을 비롯한 관내 사회복지시설 17개소를 찾아 시설 생활자와 종사자들을 위로 격려했다.

옥영문 의장과 의원 15명은 2개조로 나누어 노인ㆍ장애인ㆍ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거제사랑상품권 전하며,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기원했다.

이날 의원들은 방문시설의 불편사항을 점검하고, 시설 입소자 및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소외되는 이웃없이 따뜻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복지체계 구축 및 지원에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옥영문 의장은 “경기 침체로 온정이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더욱 지원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힘쓰겠다. 시민들도 장애나 아픔으로 소외되고 외로운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하고 훈훈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