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섬앤섬길 활성화 및 지역상권 연계방안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거제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거제 섬앤섬길 연구회’(회장 김두호 의원)는 지난 17일 거제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거제 섬앤섬길 활성화 및 지역상권 연계방안 연구용역’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김두호 연구회 회장을 비롯한 연구회 회원(신금자, 노재하, 이미숙, 조대용, 김영규 의원)과 집행부 및 의회사무국 공무원, 용역사 직원 및 시민 등 총 31명이 참석했으며 지난 3월부터 진행된 해당 연구용역의 연구 결과를 함께 검토했다.
이번 최종보고회는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이루다(책임 연구원 전시현)로부터 연구용역의 최종보고 및 지역민 대상 설문조사에 대한 분석결과를 보고받았으며, 이후 이어진 질의ㆍ응답 시간에서는 거제 섬앤섬길 활성화 및 지역상권 연계방안을 위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두호 연구회장은“섬앤섬길을 마을과 지역상권을 연계하여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활성화 방안을 마련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며“오늘 논의된 내용이 반영된 최종연구용역 보고서가 제출되면 향후 관련 사업 검토 등 의정활동을 위한 정책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라며 “연구진은 마무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 섬앤섬길 연구회는 지난 5월부터 선진지 벤치마킹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