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석봉 의원,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 영예 획득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사회 문제 해결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사회 문제 해결
거제시의회 안석봉 의원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은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초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안 의원은 거제시민을 대표하는 의원으로서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과 적극적인 정책 개발 등으로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거제시 자활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 △거제시 스마트농업 육성 조례 △거제시 보호관찰 대상자 등에 대한 사회정착 지원 조례 △거제시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 등을 발의하여 지역발전과 취약계층 및 노동자의 권익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 마련에 힘써왔다.
한편, 안 의원은 ‘거제시 균형발전 도모’, ‘한화오션 지역 상생 방안 마련 촉구’ 등 다양한 5분 발언으로 지역과 시민에게 필요한 정책을 제언했으며, 최근 시정질문에서 거제시 행정타운 조성사업에 대해 날카롭게 질의한 바 있다.
안석봉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해온 결과를 인정받아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겸손한 자세로 시민의 곁에서 의정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거제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