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광용 전 거제시장 설 인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언제나 추억과 따뜻함을 주는 민족 고유의 큰 명절인 설날을 맞았습니다.
가족, 친지, 벗들과 함께하는 정겹고 행복한 설 명절 연휴 건강하게 잘 보내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명절 연휴에도 본연의 임무에 임하시는 국군 장병과 경찰, 소방관 여러분, 그리고 산업현장을 지키는 노동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따뜻한 설 명절 연휴임에도 민생경제의 어려움에 마냥 즐겁지만은 않으실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힘이 나고 흥이 나야 하는데 팍팍한 우리들 삶이 좀처럼 나아지고 여유롭지 못한 현실 때문입니다.
정치가 어렵고 힘든 부분을 어루만져서 시민 여러분께 힘과 희망이 되어야 하는데 현 정부의 민생, 경제, 외교, 안보 정책 등은 더 깊은 한숨을 나오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거제는 위기와 함께 동시에 재도약의 기회를 맞고 있습니다.
저와 민주당은 KTX 남부내륙철도, 가덕신공항, 한·아세안 국가정원 건설 등 민선 7기에서 확정되고 추진되어 온 대형 국책 사업들을 차질 없이 성공적으로 완성하고, 노동자 임금 인상과 협력사 단가 현실화, 처우개선이 되어 조선업이 재도약 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습니다.
거제의 재도약, 민생경제와 지역 경제의 활성화, 따뜻하고 행복한 거제로 나아가고 시민 여러분께 힘과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희망 가득한 설 명절 연휴 보내시고, 2023년 올 한 해도 하시는 일 모두가 잘되시며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시민 여러분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022. 1. 18
전 거제시장 변광용 올림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