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미래통합당 서일준예비후보 “코로나19 극복 위해 힘 모으자”
서일준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성명을 통해 거제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것을 안타깝게 여기며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서일준 예비후보는 “거제에서만큼은 코로나19에 대한 염려가 없기를 기대했지만 안타깝게도 확진자가 발생하고 말았다”면서 “쾌유를 바라며 거제시와 관계부서는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촉구했다.
서일준 예비후보는 확진자 발생에 따른 걱정으로 거제시민들이 동요하지 않도록 관계당국의 발 빠른 대응도 주문했다.
환자에 대한 철저한 관리 및 역학조사와 함께 거제시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과 각종 예방법 등 적극적인 대시민홍보를 요청했다.
특히 서일준 예비후보는 “이번 사태는 어느 한 사람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지역사회 전체가 합심해야 한다”면서 “특정 대상을 비방하기 보다는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거제시민 모두가 힘을 모으자”고 촉구했다.
이를 위해 서일준 예비후보는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거제시민을 일일이 찾아가는 접촉식 선거운동을 자제할 방침이다. 접촉식 선거운동 대신 거리에서 인사운동이나 밴드를 비롯한 각종 SNS 등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를 차단할 수 있는 방식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서일준 예비후보는 유튜브 ‘서일준TV’를 통해 ‘코로나19’에 대한 예방법을 직접 홍보하고 있다.
이하 성명서 전문이다.
거제시민의 힘을 모아 ‘코로나19’ 극복합시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미래통합당 거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일준입니다.
우리는 오늘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거제에서만큼은 없었으면 하고 바라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발생 연유를 떠나 확진자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경남도와 거제시 등 관계당국은 확진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행이 확진자는 슈퍼전파자로 분류되는 신천지교회와 관계없다는 거제시의 발표에 위안을 삼으며 관계당국에서는 시민들이 걱정하지 않도록 동선 파악 등 철저한 역학조사를 진행해 줄 것을 촉구합니다.
또한 이번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철저한 방역과 각종 예방법 홍보 등 거제시민들이 동요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거제시민 여러분!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지만 이번 사태는 어느 한 사람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지역사회 전체가 합심해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확진자나 관계당국을 비방하기 보다는 우리 모두가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합니다.
거제는 임진왜란, 한국전쟁, IMF사태 등 역사적으로 큰 국난이 일어났을 때 이를 이겨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 모두가 거제시민의 단결된 힘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에도 우리 거제시민의 단결된 힘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저는 지난번에도 밝힌 바와 같이 여러분과 함께 이번 사태를 극복하는데 동참한다는 의미에서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접촉식 선거운동을 자제하겠습니다.
대신 여러분이 안심하고 저의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밴드를 비롯한 각종 SNS를 통해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과 접촉하지 않는 방식의 거리인사도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거제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거제시민 모두가 합심하여 이번 사태를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힘을 모아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래통합당 거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일준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